고생했으니 동네에서 돼갈에 한잔 한다 ㅋㅋㅋ
첫잔은 시원하게 쏘맥이지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주너니(공간총괄) 태진이 오면 10명....태진이 못오면 9명일듯 ㅋㅋ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10 김포스(홍보/안내) 댓달라했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주너니(공간총괄) ㅋㅋㅋ
-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10 배고프니 ~더맛나보이네 ^^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나두 점심을 부실하게 먹었더니 배가 고프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