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그냥♥]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작성시간26.06.12|조회수86 목록 댓글 23

월드컵 첫경기 시작이다~~~

체코를 상대로 대한민국이 무조건 이길거라 믿으며 나는 지금 일도 안하고 땡땡이 치는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12 역전승 ㅉㅉㅉㅉㅉ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앗싸~~ 씬나씬나~~^^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가람쥬신 | 작성시간 26.06.12 김포스(홍보/안내) 씬나면 한짬뽕~사~😁😁😁
  • 작성자쥬디얌 | 작성시간 26.06.12 오예~~2대1로. 승리~^^
    대한민국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예~~ 첫경기부터 이기다니 이번엔 16강 진출했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