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대한민국 화이팅~~~!!!!!!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작성시간26.06.12|조회수86 목록 댓글 23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월드컵 첫경기 시작이다~~~체코를 상대로 대한민국이 무조건 이길거라 믿으며 나는 지금 일도 안하고 땡땡이 치는중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23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12 역전승 ㅉㅉㅉㅉㅉ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앗싸~~ 씬나씬나~~^^ 답댓글 작성자가람쥬신 | 작성시간 26.06.12 김포스(홍보/안내) 씬나면 한짬뽕~사~😁😁😁 작성자쥬디얌 | 작성시간 26.06.12 오예~~2대1로. 승리~^^대한민국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오예~~ 첫경기부터 이기다니 이번엔 16강 진출했으면 좋겠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