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오늘의먹방♥]해장하러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83 목록 댓글 14

양주 그집순대국으로 왔네요

얼큰순대국에 김치




아 속이 풀린다
근디 왜 한잔이 땡기는걸까 ㅋㅋ

즐주말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4 해장국 든든하게 했으니 저녁에 한잔 하겠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넘마셨더니 머리가 띵~~
  • 작성자오랜친구 | 작성시간 26.06.14 오~~속이 확풀리겠는 비주얼이네~~
    해장술 한잔해~~~ㅋㅋㅋ
    난 남양주 팽현숙순대국이 쵝오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ㅇㅇ속풀리는 맛이여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6 구닝깐 완전 내스탈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