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 그집순대국으로 왔네요
얼큰순대국에 김치
아 속이 풀린다
근디 왜 한잔이 땡기는걸까 ㅋㅋ
즐주말보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14 해장국 든든하게 했으니 저녁에 한잔 하겠군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넘마셨더니 머리가 띵~~
-
작성자오랜친구 작성시간 26.06.14 오~~속이 확풀리겠는 비주얼이네~~
해장술 한잔해~~~ㅋㅋㅋ
난 남양주 팽현숙순대국이 쵝오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4 ㅇㅇ속풀리는 맛이여
-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16 구닝깐 완전 내스탈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