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오늘의먹방♥]저녁먹으러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13|조회수94 목록 댓글 7

동상네 집근처 왔네요

매운크림파스타

큐브부채살스테이크

음~~
맛이 넘 괜찮아요
근데 이동생네 담주이사

여기살면서 첨왔는데
맛집이네요 ㅋㅋ
아쉬워 하며 한잔에 시작합니다요

짬뽕탕 시켰어요 ㅋㅋ

즐저녁보내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4 너무 맛있게 보이는데...정이가 벙 치면 참석~~^^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담에 벙 생각해볼께
  • 작성자오랜친구 | 작성시간 26.06.14 오~~비주얼이 끝장이네~~
    술을 부르는 메뉴인데~~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4 ㅇㅇ 비쥬얼만큼 맛남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6 마지막 짬뽕은 참을수 읍다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