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너를알려줘♥]나 외박해또~~

작성자쥬디얌|작성시간26.06.14|조회수166 목록 댓글 18

지금 집에 들어간다.
간만에 무박 산행~~

오늘은 통영에 있는 ' 사량도'
사랑도줄 알았는데. 아니더만~~

해발397.8 비교적 낮은 산이지만 험하고 볼게많은 산이다~~
담에 친구들과 함께 오고 싶은데 이건 나 혼자만의 생각이겠지~~
우리 술만 먹는 모임 말고 ~~체험하는 모임을 갖아보자~~

절경을 사진으로 담을수가 없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가람쥬신 | 작성시간 26.06.15 쥬디얌 나쁘진않아~업어줄꺼지~~~😁😁😁
  •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15 소주병에

    숟가락

    마이크 준비하면 되나요~~??
  • 답댓글 작성자쥬디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5 술은 앙되요~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16 체험좋오치~~~
    산은 ... 음 글쎄^^
    그대걸음을 따라갈수가없샤~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6 멋져멋져 ㅋ 조앙조앙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