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네 형님이랑 한잔 하는중 🍺🍺🍺
기분 나쁜일은 술한잔에 훌훌 날려버리고....내일은 행복한 일만 가득했으면 좋겠다. ㅎㅎ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어제는 기분이 꿀꿀했는데...오늘은 행복하게 보내는중 ㅎㅎ
쿠우키도 좋은 하루 보내~~^^ -
답댓글 작성자쿠우키 작성시간 26.06.17 김포스(홍보/안내) 오케바리 ~~ 그르자그르자 ~~ ㅎㅎ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쿠우키 오늘 오크랑 좋은시간 보내~~^^
-
작성자오랜친구 작성시간 26.06.17 우울했어도 안주는 마 화려하구만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기분이 꿀꿀하다고 부실하게 먹을순 없잖아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