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오늘의먹방♥]더워서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89 목록 댓글 14

션하게

맛보기 열무보리밥에



막국수와 메밀전병 먹었네

근데
회사로 걸어오는 길이 더워

땀 한바가지 ㅋㅋ

그래도 오후만 잘보냄
주말이다 ㅋㅋ

친구들 즐점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19 환상의 조합이구나앙 ~~ 저거슨 내가 가장 조아하는 음식들이얌 ㅎㅎㅎ 근데 갑자기 양념게장이 왜 생각이 나징? ㅎㅎ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양념이 보여 그런거 아닌감 ㅎㅎ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9 열무김치 담아야할라나?^^
  • 답댓글 작성자정이요임(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열무김치 맛나쥬 ㅋㅋ
    언니김치는 짱입니다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9 정이요임(특별회원) 비빔밥 급 땡기넹~^^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