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5어머!토끼냐

[출석부♥]굿모닝~ ^^

작성자이슐|작성시간26.06.22|조회수134 목록 댓글 37

한주가 시작되는 월요일...
힘들겠지만 우리칭구들 잘버텨 내리라 믿어요!
슈리 슈리 뾰로롱 얍! 내기운받아랏~~~~
어딘가 숨어있는 울토끼 칭구들도 흔적 좀 놓고가길...

오늘도 챙겨주셔 먹는다요 ~ 오리지랄 삼각커피우유 맛있구만~~~~~^^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갇혀있느라 고생했소^^
    오늘은 평소보다일찍 출소인가?
    푹~~잠하시게
  • 작성자오랜친구 | 작성시간 26.06.22 늦출~~
    오늘도 다들 수고했어
    잘자~~~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오친이닷~~~ㅋ
    너두 푹잠 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쿠우키 | 작성시간 26.06.23 new 화욜이지만 이제 봐아가지궁서링 ~~ ㅜ 다음날 에프터눈일세그려 ㅋㅋ
  • 답댓글 작성자이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3 new 오늘 땀으로샤워했어
    너무시원해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