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크림을 안주삼아~
산토리로 하이볼~^^
1년을 안먹고 있다가 급 생각나서 땄으~
이미 반 하이볼로 먹은 상태서 사진 찍었..ㅋ
참교육 잼나네~~
욕하며 보다가 사이다 결론에~
막~막~ 통쾌함~^^
애들의 교육은 선생님이 아닌 부모인데..
왜들 저럴까..
애들이 부모를 보고 자라지..샘을 보고 크나?
우어~우어~ 거지같은 부모들 보고 욕하며 보는 중..
다음검색
아이스크림을 안주삼아~
산토리로 하이볼~^^
1년을 안먹고 있다가 급 생각나서 땄으~
이미 반 하이볼로 먹은 상태서 사진 찍었..ㅋ
참교육 잼나네~~
욕하며 보다가 사이다 결론에~
막~막~ 통쾌함~^^
애들의 교육은 선생님이 아닌 부모인데..
왜들 저럴까..
애들이 부모를 보고 자라지..샘을 보고 크나?
우어~우어~ 거지같은 부모들 보고 욕하며 보는 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