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8마블리

[☆낙서]참교육 보며 하이볼~^^

작성자지혜사랑(특별회원)|작성시간26.06.07|조회수201 목록 댓글 1

아이스크림을 안주삼아~
산토리로 하이볼~^^

1년을 안먹고 있다가 급 생각나서 땄으~
이미 반 하이볼로 먹은 상태서 사진 찍었..ㅋ

참교육 잼나네~~
욕하며 보다가 사이다 결론에~
막~막~ 통쾌함~^^

애들의 교육은 선생님이 아닌 부모인데..
왜들 저럴까..

애들이 부모를 보고 자라지..샘을 보고 크나?

우어~우어~ 거지같은 부모들 보고 욕하며 보는 중..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세라핌 | 작성시간 26.06.07 그거 잼나더라 난 5화까지 보구 잠시 휴식타임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