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랜만에 25년 지기 형들과 한잔, 술 좋네~
어릴 적 추억 이야기 재미나다.
친구들도 좋은 밤 보내~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틈새라면 몇 안되는 동생들 틈새형 오기만을 학수고대~ㅎ
기둘 할께요~^^ -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시간 26.06.20 안주들이 전부다 내가 다 좋아하는겁니다!!!!!
그렇다구여 ㅋ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전부 제가 좋아하는 안주로만 세팅~ 저랑 같네요~ㅋㅋㅋ
-
작성자먹보 작성시간 26.06.23 즐거운 시간이였네~~
-
답댓글 작성자복근이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3 응~
간만에 예날애기하고 즐거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