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저기가서 술을 별루 안마신 관계로
아들래미랑 짜장으로 해장했는디
짜장해장은 아닌듯 ㅡㅡ;;
다들 맛점들 하셩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해장은 짬뽕인걸로 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그려 느끼할듯 허다 ㅋㅋㅋ
-
작성자율이아빠웅 작성시간 26.06.21 만두를 튀기다 만듯
-
답댓글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바삭한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