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9,81~85연합

[소소한일상]다들 맛점 ^^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작성시간26.06.21|조회수57 목록 댓글 10

어제 저기가서 술을 별루 안마신 관계로

아들래미랑 짜장으로 해장했는디

짜장해장은 아닌듯 ㅡㅡ;;

다들 맛점들 하셩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해장은 짬뽕인걸로 ㅋㅋㅋ
  • 작성자연주 | 작성시간 26.06.21 난 차돌크림떡볶이 먹었지 😊
    딸아이 원츄 메뉴!

    해장으론 절대 노노 ㅋ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그려 느끼할듯 허다 ㅋㅋㅋ
  • 작성자율이아빠웅 | 작성시간 26.06.21 만두를 튀기다 만듯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바삭한디 ㅋ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