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9,81~85연합

[소소한일상]아.....놔 쪽 팔리.....

작성자러브매직|작성시간26.06.21|조회수68 목록 댓글 3

네이버로 미용실 예약하고.
계산하려고 네이버페이 요청이
오지를 않아..... 두번 시도했지만
결국 오지를 않아서 결국 삼페를
틀었어. 근디 삼페도 소리랑
인식을 안하더라.
다른기계에서 어렵게 결제 됨.
결제도 이렇게 힘든건 첨이라.
순간 당황했던 순간.
아..... 이젠 실물 카드도
소지해야 되나봐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검은이리(오프부총괄/79방장) | 작성시간 26.06.21 new 시스템이 꼬였나 본데?
  • 답댓글 작성자러브매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그랬던거 같아. 난 이럴까봐 현금 및 실물카드 전화기 이 세가지는 필히 가지고 다니긴 한데 교통카드는 꼬이면 진짜 답이 없는 건 실물카드가 교통은 안되고 결제만 되다보니 그게 더 난감힌더라.
  • 작성자연주 | 작성시간 09:52 new 그럴수 있지 애썼어 😊
    순조로운 한 주 보내자~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