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로 미용실 예약하고.
계산하려고 네이버페이 요청이
오지를 않아..... 두번 시도했지만
결국 오지를 않아서 결국 삼페를
틀었어. 근디 삼페도 소리랑
인식을 안하더라.
다른기계에서 어렵게 결제 됨.
결제도 이렇게 힘든건 첨이라.
순간 당황했던 순간.
아..... 이젠 실물 카드도
소지해야 되나봐ㅜㅜ
다음검색
네이버로 미용실 예약하고.
계산하려고 네이버페이 요청이
오지를 않아..... 두번 시도했지만
결국 오지를 않아서 결국 삼페를
틀었어. 근디 삼페도 소리랑
인식을 안하더라.
다른기계에서 어렵게 결제 됨.
결제도 이렇게 힘든건 첨이라.
순간 당황했던 순간.
아..... 이젠 실물 카드도
소지해야 되나봐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