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79,81~85연합

바다는 못 봤 ^^;;

작성자연주|작성시간26.06.22|조회수72 목록 댓글 7



나는 마시고 노래하리
나는 마시고 노래하리
랄라랄라라~





바다는 못봤지만
한강에서 컵라면 하나!


충분하진 않았지만
괜찮았다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22 new 편맥에

    제가

    큰맘먹고 컵라면에 구운계란 추가해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연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제가 육포에 자가비 짭짤한 맛이라고 했던거 기억도 못하심서 ㅡㅡ 컵라면은 새우탕으로 부탁해요 ㅋ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주 기억하는데…

    스페이스X가

    나락으로 가는중이라

    ㅜㅜ
  • 답댓글 작성자연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퐁 스페이스X 난 몰라요
  • 답댓글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22 new 연주 육포는



    윗분께서…쏘신다고…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