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창하게 영화제라고 하지만
함께 영화보고 대화하는
시간입니다
그런 이유로
2차부터 참석은 불가 하구요
즐겁게 관람하고
우리 대화나누어요
ㅃ른 참석 댓글
미리 감사 합니다
영화는 현재 9표인
이 영화로 진행 합니다
▶ 일시 : 6월13일 토요일 3시
10분전까지 와주세요^^
▶ 장소 : 아름다운청년전태일 기념관
2층 다목적실
▶ 약도 첨부 또는 자세한 설명
-
2차 장소 종로 쭈꾸미에서
6시10분부터 진행 합니다
▶ 회비 : 1/n 할 것인지 할인을 할 것인지 벙주 재량에 따라 명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용료 각각 2,000원)
▶ 연락 전화번호 : 02-318-0903
*오프모임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주사행위,상대방의 동의없는 반말,스킨십,절도행위,참가의사 표현 후 무단불참 등을 하셔서는 안됩니다.강퇴나 활동중지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목신의오후 작성시간 26.06.13 김서영( 문학방장) 네. 1차 참석은 시간상 어려울거 같네요..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참석자
남자 :민국.서운.불괴.
메모리티.뫼비우스
여자 : 김서영 알로그.꿈꾸라.
돈토토..로제.요일.대화 -
작성자대화 작성시간 26.06.13 도착했어요. 아무도 보이시지 않아 당황스럽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만나서 반가웠습니다 노래자랑에서 반갑게 봐요~~♡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3 참석자
남자 :민국.서운.불괴.
메모리티.뫼비우스
여자 : 김서영 알로그.꿈꾸라.
돈토토..로제.요일.대화
2차 : 목신의 오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