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번개모임(통합)

[결산완료]6.13 토 오후 6시 왕십리 야장 호프 즐기자~^^(장소변경=> 노원)

작성자미또(특별회원)|작성시간26.06.09|조회수640 목록 댓글 53

번개 공지를 올릴 때는 다음과 같은 양식을 사용해주세요.
↑ 위의 글 제목에는 날짜와 지역 들어가야 합니다.
돈을 송금해야하는 번개는 운영진의 허가 있어야 합니다.

모여봐유~
야장에서 닭 뜯으며
수다 떨자요~^^



▶ 일시 : 6. 13 토 오후 6시

▶ 장소 : 노원 "진미치킨숯불바베큐

▶ 약도 첨부 또는 자세한 설명

-



▶ 회비 : 1/n 할 것인지 할인을 할 것인지 벙주 재량에 따라 명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용료 각각 2,000원)


▶ 연락 전화번호 : 쪽지 주세요 ~~



*오프모임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주사행위,상대방의 동의없는 반말,스킨십,절도행위,참가의사 표현 후 무단불참 등을 하셔서는 안됩니다.강퇴나 활동중지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2 그때 그멤버 같아용 ㅎ
  • 답댓글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ㅋ ㅋ
    어여와요~~~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2 언니 노원 놀러오세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참석자(5명)

    존칭생략~

    퍼플럽, 허브, 노치,
    바람아아, 미또
  •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13 2차 참석합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