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번개모임(통합)

[결산완료]17일 수요일 동대문에서 소고기먹어요 ^^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작성시간26.06.16|조회수651 목록 댓글 66







얼마만에 벙치는겨 ....ㅎㅎ
 
 
 
이제 좀더 더워지면  불앞에서 고기구워먹는짓은 그만해야해요 ㅎㅎ
 
창신동 시장안  수원성갈비 
 
이집은 가성비가 훌륭한집이에요 
 
맛도 아주 좋구요  ^^
 
같이 소고기에 한잔하고  낙산공원가서  커피한잔해요 ~~ 




 



▶ 일시 : 17일 수요일 저녁 6시 30분부터  시작 

▶ 장소 : 동대문역 3번출구  수원성갈비 

▶ 약도 첨부 또는 자세한 설명

-

▶ 회비 : 1/n 할 것인지 할인을 할 것인지 벙주 재량에 따라 명확히 기재해 주시기 바랍니다.(이용료 각각 2,000원)


▶ 연락 전화번호 :01094220085



*오프모임에 참가하시는 분들은 주사행위,상대방의 동의없는 반말,스킨십,절도행위,참가의사 표현 후 무단불참 등을 하셔서는 안됩니다.강퇴나 활동중지를 당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콩나물 | 작성시간 26.06.17 잘지내세요 .. 이제 회기길거리서 마주칠일이 없네요 떠납니다 즐거운 벙되세요^^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어디로 떠납니꺼 ??
  • 답댓글 작성자콩나물 | 작성시간 26.06.18 안개(중앙운영진) 도성안 종로입니다
  • 작성자마왕이 | 작성시간 26.06.17 1차 참석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오잉 8명자리밖에 없어서 ... 마감이에영 죄송합니다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