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곳은 저의단골집입니다
양갈비냄새? 1도 안나고
정말맛있어요
양갈비도 양갈비지만
풍미가지요리가 미친집입니다
가지가 이렇게 맛있을수있나??
라고 생각이 드실거에요 ㅎㅎ
그외 닭날개요리도있고
마파두부등 요리수는 많으니
취향껏 드시면 될거에요
이집의 장점이라면
콜키지가 무료입니다
술을 가져와서 먹으니 회비도
저렴한 가격이 나옵니다 ~~ 밑줄쫙 !!
집에 좋은술 있음 가지고오셔서
함께 즐겨도 좋아요 ^^
벙주도 두병찬조하겠습니다
무슨술인지는 비밀 ~!!
그럼 7월 첫날 회기역에서 봐여~~~
정가양갈비
서울 동대문구 망우로21길 52 A동 105호
https://naver.me/xOI93bg6
▶ 일시 : 7월1일 6시30분부터
▶ 장소 : 회기역 2번출구 나와서 137미터 앞 정가양갈비
▶ 약도 첨부 또는 자세한 설명
-
▶ 회비 : 1/n
▶ 연락 전화번호 : 빵일빵구사둘둘빵빵팔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시간 26.06.24 new
아쉽지만ᆢ담날뵈어요~^^
-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시간 26.06.24 new
참석자(존칭생략)
안개,뽕식,저예요,퍼플럽,주너니,이슐,꿈꾸라,별오빠
한발
연주,알로그,코코빵,미또 -
작성자미또(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4 new
오빠~ 죄송요
시간이 안될거 같아요 ㅠ
담에 좋은 자리에서 뵈요^^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4 new
담에봐영^^
-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시간 26.06.24 new
참석자(존칭생략)
안개,뽕식,저예요,퍼플럽,주너니,이슐,꿈꾸라,별오빠
한발
연주,알로그,코코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