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밥커공간

[여기어때?맛집]주말 부천 맛집 탐방 ???

작성자수선화에게|작성시간26.06.22|조회수105 목록 댓글 16

제목만 보면 일부러 부천 다녀온거 같지만 실상은 그냥 집앞에서 밥먹은거구요 ㅎ 

 

동네주민하고 토요일, 일요일 점심 먹은 곳들이예요 

 

 

토요일에 점심 먹은 곳은 제주은갈치 전문점이였구요 

 

뭔가 한식당의 퍼 놓은지 오래된 반찬이 아닌 제대로된 밑반찬이 나오는 곳이였어요 

 

 

 

주문한 음식은 해물뚝배기랑 갈치구이 였는데.. 

갈치 구이가 ㅎㄷㄷ  가격이 좀 비싼 편이긴 했는데 저정도 크기면 그 가격내고 먹어도 아깝지 않단 느낌이 들정도예요 

해물뚝배기는 전복같은 고급 해산물이 들어있는건 아니지만 미더덕, 꽃게, 조개류, 곤이 등등 가격대비 괜찮은 구성으로 들어있고.. 

무엇보다 맛이 시원하고 국물이 좋았어요 

 

조림이나 코다리, 고등어김치찜등도 파는 곳이라 다른 음식들 맛이 궁금해지는 곳이여서 조만간 다시 가보려구요 

 

 

 

 

강제 독서(?)가 반드시 필요했던 일요일 책 읽다 동네 주민 불러내 다녀온 곳은 국수전문점인데.. 

산더미부추국수가 시그니처인곳이예요 

특이하게 곱빼기도 추가 비용이 없는 곳인데 워낙 양이 많은 곳이라 쉽게 곱빼기를 주문하긴 어려울것 같구요 

부추국수와 비빔국수를 주문했어요 

이곳은 일요일인데 식사시간에 웨이팅까지 있는 곳이라 맛이 기대되었는데요.. 

막상 먹어보니 부추국수는 좀 양념이 과한 느낌이였어요 차라리 그냥 잔치국수가 나을것 같단 느낌이였구요 

비빔국수도 맛있다는 느낌보단 무난한 맛이여서 아쉬웠어요

(개인적인 맛집 기준중 가장 안좋아하는 식당이 무난하게 맛있는곳.. 차라리 맛없어도 특이한 곳이 나은듯 ㅎ) 

이곳은 콩국수도 맛있다 하긴 했는데 굳이 또 가진 않을것 같아요 ㅎ 

 

 

총평!! 

주말 맛집 탐방은 절반의 성공!!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22 new 아 옆동네에 이런곳이 있군요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아하~~ 옆동네 사셨군요? ^^
  • 작성자아이퐁 | 작성시간 26.06.22 new 부추가

    남자한테

    참 좋다는데…

    쓸데없이 드셨군요

    ㅡㅡ;
  • 답댓글 작성자수선화에게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맛없음 몸에 안좋은거예요~~ ㅎ
  • 작성자퍼플카우(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2 new 오늘은 비빔국수 만들어 먹어야겠네요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