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시였는데도(줄 없이 들어갈려고 어중간한 시간대에 감) 사람들 끊임없이 들어옴(요)~
진짜 오랜만에 자꾸 생각나는 맛집이고 빨리 다시 한번 가고싶은 집!(요)
가까우시면 한번 가 보세요 후회 안 하실거여요~
다음검색
3시였는데도(줄 없이 들어갈려고 어중간한 시간대에 감) 사람들 끊임없이 들어옴(요)~
진짜 오랜만에 자꾸 생각나는 맛집이고 빨리 다시 한번 가고싶은 집!(요)
가까우시면 한번 가 보세요 후회 안 하실거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