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뚜벅공간

[뚜벅먹방🚶]불금엔 혼술~♡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작성시간26.06.05|조회수88 목록 댓글 25

오늘 모처럼 칼퇴하고 맛있는게 먹고 싶어 야채곱창 포장해와서 혼술하고 있어요~
김범수 노래 들으면서 먹으니 꿀맛이네요~
다들 혼술중이죠?^^

오늘 너무 열심히 일한 나를 위한 선물~야채곱창볶음은 ❤️❤️❤️입니당~^^

원래는 와일드씽 혼영하려다가 티켓 취소하고 혼술~^^
맛있게 먹으면 0칼로리라고~~
다들 불금 만끽하세요~^^

https://youtu.be/q2Ux0PN5ZgM?si=g-Anum0U6lvIjQb5




거미의 바람 첨 듣는데 넘 감동이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06 퍼플럽(특별회원) 아 그렇군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어제 곱창포장 기다리면서 롯데슈퍼 갔더니 첨보는 맥주여서 사왔는데 맛있더라고요~3캔 9900원~^^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06 퍼플럽(특별회원) 우와 싸다요 ㅎㅎ오키나와 가서 많이 마셨고 사오기도 했는데 이제 국내에도 많이 시판되더라구요^^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꿈꾸라 담주에 벙칠까요?몰벙??^^
  •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진만 볼 수 있습니다.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