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늘 구름 맑음 😲
바로 앞엔 북한강이
빠지에서는 보트가 왔다갔다~시원 ㅎ
근처 이쁜 카페있다길래 고고
카페 대너리스 북한강지점
안에 사람들 너무 많아서
사진만 찍고 튀어튀어~ㅎ
담에 다시 올게요🤣
비오고 난 후 하늘은 넘 파랗고 멋지네요~
남은 주말 잘 보내시고 열뚜하세요~
커뚜 공지는 내일 점심시간쯤 올리겠습니다.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조군조군(뚜벅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아이고 ㅎ 덥긴했네여 ㅋ
-
작성자알러뷰씨(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2 new
커뚜 드뎌하나요 ㅎ
-
답댓글 작성자조군조군(뚜벅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곧 갑니다. ㅎ 12시 올릴게여
-
작성자샤이니스 작성시간 26.06.22 new
우왕~~ 이뿐카페네요...나도 꼭 가봐야지...ㅎ
-
답댓글 작성자조군조군(뚜벅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드라이브겸 가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