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뚜벅 말입니다 ㅋㅋㅋㅋ
참가신청은 아래 게시글로 가서 댓글로 신청해주세요
https://m.cafe.daum.net/3040free/O5WN/5134?svc=cafeapp
어서어서 오세요 ~ 꽁냥꽁냥하든 치고박든 ㅋㅋㅋㅋ함께해서 더 재밌는 커플뚜벅입니다.
날이면 날마다 오는 기회가 아닙니다🤭🤭🤭
저는 억지로 한명 납치해서 부하로 삼았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중사고 케일님이 하사니까
제가 대장입니다 😁😁😁😁
우리팀은 그냥 걸음수 신경안쓰고 아주 막 걸어주겠음ㅋㅋㅋㅋ
케롱케롱 주제곡 목쉰 아줌마의 독창 ㅋㅋㅋㅋ
(케일하사 립싱크만 하는중ㅋ)
대.단.하.다. 아롱중사 ㅋㅋㅋㅋ
우리팀 응원곡 원곡이 궁금하시다면? ㅋㅋㅋ
여기를 클릭해주세요^___^
https://youtu.be/FM6dwiFP0Us?si=iNHtz_Y-wkrK7I0X
그럼 글이 넘 정신없으니 한번더!!!!! ㅋㅋㅋㅋ
얼른 아래 링크로 와서 신청해주세요
https://m.cafe.daum.net/3040free/O5WN/5134?svc=cafeapp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37 new
ㅠ.ㅠ 아뉘...그래도 둘중에 직급이 높은 사람이 대장인거 아닌가요 ㅡㅡㅋ
-
작성자오렌지신부 작성시간 26.06.23 new
케로로 가 생각난다요ㅋㅋ
케롱 하니ㅋㅋ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38 new
제가 케로로
케일씨가 기로로
맞아여 😆😆😆😆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03:39 new
울 딸도 타마마 똑같이 하는디 ㅋㅋㅋ
이수양도 내 딸같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