띠방이 예전처럼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
방만 많다고 해서 활성화되는 것도 아니고
얼마 전 중앙운영진 모임에서도
띠방 폐지 의견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바로 없애는 것보다
회원님들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소중한 투표 부탁드립니다.
하필 지금 보니 띠 게시판 불이 반짝반짝
기타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6월 9일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띠방이 예전처럼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
방만 많다고 해서 활성화되는 것도 아니고
얼마 전 중앙운영진 모임에서도
띠방 폐지 의견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바로 없애는 것보다
회원님들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소중한 투표 부탁드립니다.
하필 지금 보니 띠 게시판 불이 반짝반짝
기타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6월 9일 마무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