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핫클릭

[공지]*** 띠방 존폐여부 투표***

작성자송진(고문/총무)|작성시간26.06.05|조회수442 목록 댓글 1

띠방이 예전처럼 잘 돌아가지 않습니다

방만 많다고 해서 활성화되는 것도 아니고

 

얼마 전 중앙운영진 모임에서도 

띠방 폐지 의견이 많이 나왔습니다.

 

그래서 말인데요  바로 없애는 것보다

회원님들 의견을 묻고 싶습니다

 

신중하게 생각하시고

소중한 투표 부탁드립니다.

 

 

하필 지금 보니  띠 게시판 불이 반짝반짝

기타 다른 의견이 있으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6월 9일 마무리하겠습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을라리어(낙서/수다방장) | 작성시간 26.06.05 투완~~~♡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