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을 꼴딱새다
아침 일찍 일어났는데 왜?
피곤하게 왔다갔다 했는데 왜?
잠때를 놓쳐서 왜?
놀러가기전날 이라서 왜?
대체 왜?
오늘 졸게 생겼넹 ㅠ. 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이퐁 다크써클이 .....그냥
-
작성자저예요(관리자) 작성시간 26.06.06 넘 설레여서?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설레이는 나이는 아닌디~~~~~~~~~ㅋㅋ
-
작성자꿈꾸라 작성시간 26.06.06 넘 좋아서요??^^전 어제 2시에 다시 잠들어서 꿈속을 헤매다 지금 일어났네요~총 11시간을 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애들이 아니라 설레는맘은
많아서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