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랑공간

J양이 드디어~~왜?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작성시간26.06.06|조회수129 목록 댓글 25

밤을 꼴딱새다
아침 일찍 일어났는데 왜?
피곤하게 왔다갔다 했는데 왜?
잠때를 놓쳐서 왜?
놀러가기전날 이라서 왜?
대체 왜?
오늘 졸게 생겼넹 ㅠ. 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이퐁 다크써클이 .....그냥
  • 작성자저예요(관리자) | 작성시간 26.06.06 넘 설레여서?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설레이는 나이는 아닌디~~~~~~~~~ㅋㅋ
  • 작성자꿈꾸라 | 작성시간 26.06.06 넘 좋아서요??^^전 어제 2시에 다시 잠들어서 꿈속을 헤매다 지금 일어났네요~총 11시간을 잔거 같아요~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애들이 아니라 설레는맘은
    많아서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