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갈매기 3행시 도오전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작성시간26.06.17|조회수67 목록 댓글 17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주너니가 갈비집을 갔는데요... 갈: 갈비 1인분만 주세요매: 매장 사장님이 물어보네요기: 기분 안좋거나 많이 아프세요? ㅋ.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17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주너니(공간총괄) 무릅관절이 아프긴해요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7 삼인분 가능한 일인 여기 있어요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17 웃겼다 ~~~ 답댓글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이미지 확대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