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벤트~♡]뽕식님 사진에 영감을 얻어 삼행시 도전~~^^ 작성자리스보아|작성시간26.06.17|조회수82 목록 댓글 8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 : 갈수록 궁금해지는 새가 있다매 : 매일 바다위를 날며 자유를 만끽하는데기 : 기가 막히게 새우깡만 보면 달려온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8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작성자범수 | 작성시간 26.06.17 새우깡은 노래방 새우깡으로 주세요^^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캔맥주도 추가용 ㅎㅇㅎ 작성자프리실라(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갈매기주식은 새우깡인듯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7 여기도 새우깡 먹고 싶어지는 삼행시 ㅋㅋㅋ 작성자메르 | 작성시간 26.06.17 요즘은 새우과자 안묵는데횻~입이 고급시려워졌다나 머라나 ㅎㅎ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