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랑공간

갈매기 삼행시

작성자러브매직|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6

갈) 때마다
매) 년
기) 다리는건 새우깡 뿐이더냐!!!!!

아.....감정이 매말랐나 봐요
안 떠올라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러브매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내도 그렇다 자영업자의 비애 ㅠㅠ
  •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캔맥은요?
  • 답댓글 작성자러브매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캔맥 땡기잖소. 음주근무 해야되나 ㅎㅎ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러브매직 까짓거 음주 업무 하자구용
  •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7 새우깡에 캔맥 먹고 싶어지는 삼행시 입니다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