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매기 삼행시 작성자러브매직|작성시간26.06.17|조회수52 목록 댓글 6 글자크기 작게가 글자크기 크게가 갈) 때마다매) 년기) 다리는건 새우깡 뿐이더냐!!!!!아.....감정이 매말랐나 봐요안 떠올라요ㅜㅜ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북마크 공유하기 신고 센터로 신고 댓글 댓글 6 댓글쓰기 답글쓰기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러브매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내도 그렇다 자영업자의 비애 ㅠㅠ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캔맥은요? 답댓글 작성자러브매직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캔맥 땡기잖소. 음주근무 해야되나 ㅎㅎ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7 러브매직 까짓거 음주 업무 하자구용 작성자느림보베티 | 작성시간 26.06.17 새우깡에 캔맥 먹고 싶어지는 삼행시 입니다 댓글 전체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