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 : 팡지팡 하는 흔들리는 마음에
매 : 일 매일 힘들지만
기 : 다리는 맘이 더커서
떠나지 못하는 나
갈 : 곳 없이 떠도는 마음지만
매 : 순간
기: 억은 그 자리에
아 삼행시 어렵구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잉?? ㅋㅋㅋ잼나게 쓰는 재주가 없어요~~♡
-
작성자허브(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17
삼행시...
맘이 찌릿한게...슬퍼서
경고 드립니다~😆
-
답댓글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앗 3번 받음 그대랑 데이트??~~♡
-
작성자메르 작성시간 26.06.17 눕 시적이세횻^^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7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