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랑공간

나 눈물 날라구 그랴유 ㅜㅜ

작성자리야(띠총괄)|작성시간26.06.17|조회수190 목록 댓글 8

요즘
갱년기라
갬정 기복두
미친년 널뛰기 하는듯한디

아침부터
욜받게
물건은 속썩이고

오늘 도착한다해서리
약속두 다
빵구냈구마
띠불
낼 오전에 도착한다고


와야 오는거란
소리나 지까리고

날은 더운디
왔다리 갔다리하게
만들어서리
열 디따받고 있는디


요런게. 딱 !


역시
이삔 뽕식군은
타이밍두 기가막혀유

이러니
따랑할수밖에
고맙다여
시원하게 열식히며 마실께 ㅋㅇㅋ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리야(띠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앙. ...
    너두...고거이(?) 잘하고
    끝나문 함 뭉치자여 ㅋㅇㅋ
  • 작성자오크 | 작성시간 26.06.17 이쁜 뽕식군~
    언니 눈물을 닦아줬다니 이쁨 받아 충분합니다~~
  • 답댓글 작성자리야(띠총괄)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7 울 뽕식군이 이쁜짓을 좀 혀쥬 ...~~
    울 오크 애교두 보러가야하는디
    조만간 얼굴봅쎄다
    보구잡소 ㅋㅇㅋ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8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뽕식 | 작성시간 26.06.18 시원하게 드세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