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박을 반을잘라
각봉지 넣었다가 퍼먹음
수박은 나몰라라
수박껍질 무치기
사실 이거 먹을라고 수박삼 ㅠ. ㅠ
꼬들꼬들 밥도둑~~비벼야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19 지니러브(특별회원) 넹ㅋㅋㅋ근데 전 껍질째 먹긴해요 수박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아...특이해 ㅎㅎㅎ
하얀부분 무쳐먹어봐요
오독오독하니 맛남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19 지니러브(특별회원) 식감 아니까~ 그러게요 맛있을것같네요^^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19 누나 수박에 설탕도 넣어서 달달하게 드세요~~^^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9 요즘 노각보다 요게 더 맛나겠네유~
노각샀다가 푸석거려서리 에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