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사랑공간

수박먹는법~~~~~🍉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119 목록 댓글 31

수박을 반을잘라
각봉지 넣었다가 퍼먹음
수박은 나몰라라
수박껍질 무치기
사실 이거 먹을라고 수박삼 ㅠ. ㅠ
꼬들꼬들 밥도둑~~비벼야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9 지니러브(특별회원) 넹ㅋㅋㅋ근데 전 껍질째 먹긴해요 수박
  • 답댓글 작성자지니러브(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아...특이해 ㅎㅎㅎ
    하얀부분 무쳐먹어봐요
    오독오독하니 맛남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19 지니러브(특별회원) 식감 아니까~ 그러게요 맛있을것같네요^^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9 누나 수박에 설탕도 넣어서 달달하게 드세요~~^^
  • 작성자유나(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19 요즘 노각보다 요게 더 맛나겠네유~
    노각샀다가 푸석거려서리 에잇!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