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작공간

[일상이야기]오늘은....앞머리 잘랐어요👧

작성자아롱아롱|작성시간26.06.05|조회수109 목록 댓글 36

앞머리가 요 정도 길이어서 좀 답답한거 같아서

귀여운척해서 죄송함으로 사진 펑!!😅😅

움짤로는 머리카락색이 안나왔는데
실제 색깔은 아래 사진과 비슷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JBTpP3GbHI8?si=LjIMpF5SbbTdsQ9V

인생 2회차 아이의 모습 🤣🤣🤣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이슐 | 작성시간 26.06.05 이쁘요~~ 그때는 뭘해도 ^^
    잘어울리네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그때는...지났어요..라고 생각했다가
    내 인생에서 제일 젊은 오늘인거라고 다시 마인드컨트롤 했슴당😁👍

    벙가서 만난 이슐언니와 다른 언니들의 여전히 젊고 이쁘신 모습보고 50대의 삶도 청춘이라 걸 배우고 왔음당!!!
  •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 작성시간 26.06.06 단발이 잘어울리는 스탈임미당~~ 뀨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6 아마 50대 중반 이후엔 짧게 자를꺼 같단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청우 | 작성시간 26.06.07 머리 짫은 여자가 이상형이라.........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