앞머리가 요 정도 길이어서 좀 답답한거 같아서
귀여운척해서 죄송함으로 사진 펑!!😅😅
움짤로는 머리카락색이 안나왔는데
실제 색깔은 아래 사진과 비슷합니다
https://youtube.com/shorts/JBTpP3GbHI8?si=LjIMpF5SbbTdsQ9V
인생 2회차 아이의 모습 🤣🤣🤣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작성자이슐 작성시간 26.06.05 이쁘요~~ 그때는 뭘해도 ^^
잘어울리네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그때는...지났어요..라고 생각했다가
내 인생에서 제일 젊은 오늘인거라고 다시 마인드컨트롤 했슴당😁👍
벙가서 만난 이슐언니와 다른 언니들의 여전히 젊고 이쁘신 모습보고 50대의 삶도 청춘이라 걸 배우고 왔음당!!! -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작성시간 26.06.06 단발이 잘어울리는 스탈임미당~~ 뀨
-
답댓글 작성자아롱아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06 아마 50대 중반 이후엔 짧게 자를꺼 같단 생각이 드네요😆😁👍
-
작성자청우 작성시간 26.06.07 머리 짫은 여자가 이상형이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