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작공간

[일상이야기]내돈내산

작성자김달곰|작성시간26.06.07|조회수212 목록 댓글 19

전에 들렸을때 급매로 남향매물 나오는거 있으면 연락 주세용~ 하고 왔더니

금요일날 부동산에서 전화가 옵니다
급매로 싼 매물이 나왔다고
근데 울 달곰사장님이 관심 없어하는 저층이긴 한데 남향을 찾으셔서 전화드렸다고...

급매물 나왔다고요
게다가 남향~!!
그래서 몇층인데요?
아~4층~
아~~낮긴 낮네~ㅡ.ㅡ

사장님 한시간만 생각할 시간을 주시겠어요.

30분정도 지났을까 전화가옵니다.
생각해보셨어요 달곰사장님
급매에서 5백만 더 내고 해주시면 계약금
보낼께요
아~그렇게 까지는 집주인이 안해주실텐데...

20분후에 또 전화가 옵니다.

달곰사장님 급매에서 2백까지는 해주시겠다네요
그 이상은 힘들다고 합니다.

아~그래요 아쉽지만 제가 돈이 없어서요
전 급매에서 5백 더 아니면 안될꺼 같아요.

달곰사장님 잠시만요
제가 집주인한테 한번 더 전화해보겠습니다.

그러고 또 20분 지났나~
급매에서 5백 더 해주신데요.

아~그래요 계좌주세요
계약금 보내겠습니다~ㅋㅋ

그래서
수익률 9.4%짜리 매물
하나 잡았습니다.

기브니 좋게 독거노인끼리 커피타임하러~투썸왔어용~ㅋㅋ

내 인생에
이제 스벅은 없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송진(고문/총무) | 작성시간 26.06.08 돈벌면 순대국 좀 많이 좀 사줘요~~
  • 답댓글 작성자김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어머나~저보단 돈 더 잘버시잖이용~^^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스틸윈드 | 작성시간 26.06.08 에혀 난 살아서 뭣하나,, 남들은 저리 돈들을 버는디 ㅠ
  • 답댓글 작성자김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08 넘사벽 형님께서 넘 하시넹~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 작성시간 26.06.10 우동집 한발 할게요 ㅋ.ㅋ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