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를 바꾸던가 해야딩.. 말귀를 참 못알아 묵네염 ㅜㅜ
우에 그림이 아이디어잉뒈~~~
벽에 부차놓긔~~ 옆으릐 쭉~~ 빼뭉~~ bar테이블대긔~~
우에 상판듸 동그랗게 말려있다강~~ 펼쳐숑 상판쓰긔~~
그말잉뒈~~
당췌 못알아먹네염 ㅜㅜ
그림은 그럴싸항뒈~~
ㅈㅔ 아이디어를 몬담아내닝~~ 영~~ 답답함미당 뿡뿡뿡~~
무튼 그말임미당 뀨~~
이어숑 미녀사진 감미당 뀨~~
3050 자유공간 | [수작공간대도시벙] 6월 12일 금요일 저녘 7시에 사당에서 만나욤 뀨~~ - Daum 카페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고마와용 뿡뿡뿡~~~ 평온하긔 시원한 하루 보내셔욤 뀨~~
-
작성자케이옵(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0 출석~ 이제 이틀남았어요
-
답댓글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환영함미당~~~~~~~~~~~ 행복하긔 기운넘치는 하루 보내셔욤 뀨~~~
-
작성자송진(고문/총무) 작성시간 26.06.10 출석해요^^
-
답댓글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0 황공하옴미당~~ 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