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판이랑 달라도 너무너무 달라서🤣🤣🤣
펑!!!!!!
아무리 내가 셀기꾼이지만 일말의 양심은 남아있는거 같아요 ㅋㅋㅋㅋ
스노우는 그나마 양심 19%는 남겨놓은 느낌🤣🤣🤣
펑!
그나저나 3일만에 앞머리가 벌써 0.5센티는 자란 느낌적인 느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유는..... 난 아무것도 모릅니다 🤭🤭🤭
끝으로 남반구는 겨울이 시작됐다는 소식과 함께
♡아들이 지난달 어머니날 선물로 사준 고오급~ 목도리 자랑하면서 마칠께요
(어머니날에 이 스카프랑 롱코트 하나 사줬어요. 아들이 일하는 회사 계열사 직원할인으로 아울렛아니고 신상을 50% 할인받아 살수 있는 파격적인 혜택😲👍)
++++ 추가))))북반구에서 더운 여름을 보내고 계신 분들을 위해 남반구 시원한 공기를 담아봤슴다 ㅋㅋㅋㅋㅋ
댓글로 영감을 주신 범수님께 감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작성시간 26.06.10 아롱아롱 상남잠미당 ㅡㅡ;;
-
작성자범수 작성시간 26.06.10 겨울바람 봉지에 넣어서 여기로 좀 날려주세요...날이 덥네욧ㅋ
-
답댓글 작성자범수 작성시간 26.06.10 아롱아롱 오...미녀 바람이네요^^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10 아들이 효자네요...어머니날이라고 고급 선물도 사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