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작공간

[일상이야기]부서회식중~ㅋㅋ

작성자김달곰|작성시간26.06.11|조회수141 목록 댓글 10

1차 돼갈 배터지게 먹고
2차 치맥하러 왔어용~ㅋㅋ

이것도~
야물딱지게 먹어 보겠습니당~^^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김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그럼요 닭다리는 사랑입니당~^^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 작성시간 26.06.11 단백질 보충 지대루 하시네염 뿡뿡뿡~~~~
  • 답댓글 작성자김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1 아오~배불러서 죽겠어요
    오늘 넘 과식핸넹~>_<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12 딱 내가 좋아하는 코스로 가셨군요🤩🤩
  • 답댓글 작성자김달곰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2 저 코스대로 모십죵~^^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