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수작공간

[일상이야기]드뎌 수작방장님 안동집 썬룸공사 완료했네요

작성자송진(고문/총무)|작성시간26.06.23|조회수102 목록 댓글 5

공사비도 즉시 입금해 주시고  

대단히 감사합니다~~뀨

 

그리고 올만에 캄포도마 작업했네요

예전에는 참 많이 만들었는데  공사만 하다보니

이것도 귀찮 ㅋㅋㅋ

나무향이 은은하니 참 좋네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서영( 문학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고생많았어요 실물 볼날 기대중~~♡
  • 작성자마계대마왕(수작방장) | 작성시간 26.06.23 new 와이프가 넘흐 맘에 들어함미당 고생하셨어욤 뀨~~~~~~~~~~
  • 작성자아롱아롱 | 작성시간 26.06.23 new 역시 송장인님🤩🤩🤩🤩👍👍👍👍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쏠라미 | 작성시간 26.06.23 new 도마 이쁜 아이들이 들어왔군요~~
    썬룸도 너무 멋집니다^^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23 new 오오~~ 썬룸이 너무 멋지네요~~^^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