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는이야기
한 집에 드라큐라백작 2명(아들)과
예쁜 공주가(지은이라 쓰고 김태희라 읽는다ㅋㅋ) 살았더래요
밤새 잠을 안자고 들락날락
또 게임을 하느라 새벽 이슬이
내릴때 까지 깨어있는 그들...
그 소음에 밤새 뒤척이던 공주는
신경질이 났더랍니다
해가 뜨면 자는 그들과
해가 뜨면 일어나야 하는
제가 공생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떻게 이 일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복수 아닌 복수를 꿈꾸며ㅋ
다음검색
#사는이야기
한 집에 드라큐라백작 2명(아들)과
예쁜 공주가(지은이라 쓰고 김태희라 읽는다ㅋㅋ) 살았더래요
밤새 잠을 안자고 들락날락
또 게임을 하느라 새벽 이슬이
내릴때 까지 깨어있는 그들...
그 소음에 밤새 뒤척이던 공주는
신경질이 났더랍니다
해가 뜨면 자는 그들과
해가 뜨면 일어나야 하는
제가 공생할 수 있는 방법은?
어떻게 이 일을 해결할 수 있을까요?
복수 아닌 복수를 꿈꾸며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