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난지금]승리기운 이어가길 바라며

작성자헤븐(특별회원)|작성시간26.06.19|조회수38 목록 댓글 13


소맥 한잔 말고 시작 합니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낮술 아녀용 모닝술 에융
    근데 선취골 먹었..ㅠㅠㅠ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19 승리를 기원했지만...0대1로 졌네요 ㅠㅠ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결정적인거 두개놓치고 선취골도 안줄 골이었는데 말입니다 ㅠ
  • 작성자션이 | 작성시간 26.06.19 2위가 은근 좋아요 ㅎ
    남아공 잡고 2위 가즈아!!!!
  • 답댓글 작성자헤븐(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19 경우의수가 생겼어요 우리가3차전 지고 체코가 멕시코 이기면 우리 최하위로 떨어지는 상황이 생겨요;;;
    게다가 2위로 32강 갈경우 잉글랜드랑 붙을 확률이..;;;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