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경기지역만] 감사합니다.
시식후
진짜 맛집 공유해 주신 no.1분께
소정에 관심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웃으면 복이 옵니다 ㅋㅋ
찍어놓고도 문워커 이벤트에
참여하지 못한 한을
여기서라도 살포시 풀어봅니다 ㅋ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전 유나누나 만두요
-
답댓글 작성자유나(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19 뽕식 엥? ㅎㅎㅎ
-
작성자허브(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20
일단 만두는 울집앞에 만둣집 만두 추천~할 정도는 아니구요~😅전 가끔 김치만두 먹고 싶을때 사 먹어요~만두는 중국집 튀김 만두를 좋아하거등요~🤭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허브(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20
이단은~~~🤭
문워크 완전 잘 찍으셨네요~
그런데 참여 안하셨다니...
문워크 주최(?)한 입장에선...
이거슨...
마치...
환승이별 당한 느낌😆이랍니다~
느낌 알겠죠~
달래 주셔야 할것 같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뽕식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허브(홍보/안내) 오딘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