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소원풀었어요
그렇게 가고 싶었던 흠뻑쑈!!!
다 매진이라 티켓 구하느라 미쳐
죽을뻔 했는데... 다행히 같이 가
준다는 분도 있고 특히나 표 값도
내주시고 오늘 계탔음둥~
오늘 이후로 차카게 살겠슴다
아들한테도 소심한 복수 안하고ㅋ
아~~ 앞으로 두달 잘 참을수 있겠죠?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흥분 상태입니다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작성시간 26.06.19 오오~~ 구하기 힘든다는 흠뻑쇼 티켓을 구하시다니 대단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19 수원꺼는 좀 있더라요
-
작성자주너니(공간총괄) 작성시간 26.06.20 와 대박 진짜 가고싶은데 부러러운 1인 지나갑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수원표는 아직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