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정모

작성자삼지구|작성시간26.06.19|조회수165 목록 댓글 6


매일 바쁘게 지내고있습니다
요즘은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11시까지 일했는데
지금은 9시까지 일하고 두시간정도
책을보며 공부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모. 벙개를 참석하기
힘들어졌습니다.

알로그님의 정모 좋은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투자방 정규방이 되길 기원합니다!!
  •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20 아이쿠야...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왜죠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 작성시간 26.06.20 삼지구 공부하신다 해서요
  • 답댓글 작성자삼지구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아 ~
    좋은하루 되세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