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바쁘게 지내고있습니다
요즘은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11시까지 일했는데
지금은 9시까지 일하고 두시간정도
책을보며 공부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모. 벙개를 참석하기
힘들어졌습니다.
알로그님의 정모 좋은시간 되세요^^
다음검색
매일 바쁘게 지내고있습니다
요즘은 공부도 하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11시까지 일했는데
지금은 9시까지 일하고 두시간정도
책을보며 공부합니다.
그래서인지 정모. 벙개를 참석하기
힘들어졌습니다.
알로그님의 정모 좋은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