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헛!! 깜빡잊고 빤쮸를...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20|조회수125 목록 댓글 15


까먹고 안가져 왔는디유
레프팅 하다가 다 젖었지 뭐여유~

이럴때 여러분이라면 어쩌실거예요?



1. 남의 빤쮸 달라고 진상떤다
2. 하늘보며 한탄하며 멍 때린다
3. 근처 살만한 곳을 샅샅히 뒤져 본다
4. 노빤쮸로 빨아 널고 마르길 기다린다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안볼테니 지금 있는데 좌표 좀 보내바바용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영월 조은패션~~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댓글 첨부 이미지 이미지 확대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0 알로그(투자임시방장) ㅋㅎㅋㅋ 안오면 더 이상할듯이요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ㅋㅋㅋㅋㅋㅋㅋ
    댓글 이모티콘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