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먹고 안가져 왔는디유
레프팅 하다가 다 젖었지 뭐여유~
이럴때 여러분이라면 어쩌실거예요?
1. 남의 빤쮸 달라고 진상떤다
2. 하늘보며 한탄하며 멍 때린다
3. 근처 살만한 곳을 샅샅히 뒤져 본다
4. 노빤쮸로 빨아 널고 마르길 기다린다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안볼테니 지금 있는데 좌표 좀 보내바바용ㅋㅋㅋ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알로그(투자임시방장) 영월 조은패션~~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0 알로그(투자임시방장) ㅋㅎㅋㅋ 안오면 더 이상할듯이요ㅋ
-
답댓글 작성자알로그(투자임시방장) 작성시간 26.06.20 샛별짱 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