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나라 좋은 나라~~대한민국에서!!즐토 보냈네요^^
비오는날도 갬성충만한 하루~~
맛있는 고등어 정식도 먹공~~
피카소 그림도 보공~~
모딜리아니도 보공~~
우키노에 목판화도 보공~~
역시 고흐~~~
태국 가수분이 노래 부르고 있어요~^^
비가 살짝 그쳤어요~
비가 와서 물이 살짝 불어난 청계천도 걷고~~
엽서 작품도 사고~~~
목말라 맥주에 골뱅이 쫄면도 먹공~~~
노래도 신청해서 흥얼거리고~~~
아공 배불러용~
마무리는 번데기탕~😆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작성시간 26.06.21 꿈꾸라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시간 26.06.21 역시~!!
주말꽉차게 보냇네요
비오는주말ᆢ
음식도 다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날 우리가 갔던 세종미술관 관람하고 청계천 산책하고 저녁엔 너무 목말라서 시원한 맥주 들이켰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작성시간 26.06.21 꿈꾸라 어제 오이도쪽은 선선해서 술먹ㅇ기도 다니기도 좋앗어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선선하고 비가와서 술맛 났을듯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