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오늘도 광화문에서~

작성자꿈꾸라|작성시간26.06.20|조회수90 목록 댓글 11

우리나라 좋은 나라~~대한민국에서!!즐토 보냈네요^^

비오는날도 갬성충만한 하루~~

맛있는 고등어 정식도 먹공~~

피카소 그림도 보공~~

모딜리아니도 보공~~

우키노에 목판화도 보공~~

역시 고흐~~~

태국 가수분이 노래 부르고 있어요~^^
비가 살짝 그쳤어요~

비가 와서 물이 살짝 불어난 청계천도 걷고~~

엽서 작품도 사고~~~

목말라 맥주에 골뱅이 쫄면도 먹공~~~

노래도 신청해서 흥얼거리고~~~

아공 배불러용~
마무리는 번데기탕~😆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퍼플럽(특별회원) | 작성시간 26.06.21 꿈꾸라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21 역시~!!
    주말꽉차게 보냇네요
    비오는주말ᆢ
    음식도 다맛나보여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비오는날 우리가 갔던 세종미술관 관람하고 청계천 산책하고 저녁엔 너무 목말라서 시원한 맥주 들이켰답니다 ㅋㅋ
  • 답댓글 작성자귤이(이벤트기획/총괄) | 작성시간 26.06.21 꿈꾸라 어제 오이도쪽은 선선해서 술먹ㅇ기도 다니기도 좋앗어요~^^
  • 답댓글 작성자꿈꾸라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귤이(이벤트기획/총괄) 선선하고 비가와서 술맛 났을듯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