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뎅국물 해장ㅎㅎ
외국인들한테 토스트가 왜 인기인지 몰게씀
어제 오랜만에 잘 놀아서
출근 못할뻔 했네요ㅎㅎ
다들 오랜만에 반가웠어여~~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시간 26.06.21 new
빵제 살아있구나 🍞 제
-
답댓글 작성자빵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박정아 어제 왜 안와씀?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작성시간 26.06.21 new
빵제 벙 있는줄도 몰랐
-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10:50 new
명동 햄버거 토스트에서 오뎅을???!! 메뉴가 신박한데요. 맛있나요.? 보고 있으니 저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어디에 있는 건가요? 진짜로 명동.??!?
-
답댓글 작성자빵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0:54 new
명동역 7,8번 출구 사이로 들어가면 사거리에 있어요 아침7시부터 10시까지만 해요
맛은 모 토스트 맛입니다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