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지각한김에

작성자빵제|작성시간26.06.21|조회수118 목록 댓글 17

오뎅국물 해장ㅎㅎ
외국인들한테 토스트가 왜 인기인지 몰게씀
어제 오랜만에 잘 놀아서
출근 못할뻔 했네요ㅎㅎ
다들 오랜만에 반가웠어여~~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빵제 살아있구나 🍞 제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빵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박정아 어제 왜 안와씀?
    댓글 이모티콘
  • 답댓글 작성자박정아 | 작성시간 26.06.21 new 빵제 벙 있는줄도 몰랐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모비딕 | 작성시간 10:50 new 명동 햄버거 토스트에서 오뎅을???!! 메뉴가 신박한데요. 맛있나요.? 보고 있으니 저도 한번 먹어 보고 싶네요. 어디에 있는 건가요? 진짜로 명동.??!?
  • 답댓글 작성자빵제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0:54 new 명동역 7,8번 출구 사이로 들어가면 사거리에 있어요 아침7시부터 10시까지만 해요
    맛은 모 토스트 맛입니다ㅎㅎ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