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26일 정모가는데 첫벙이구요
더더군다나 그 담담날이 생일이구요
증빙샷ㅋ
더더군다나 섭외도 한명해서 참석자도
늘렸어요 상주세염ㅋ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03 new
네네 저도 만만치 않아서용ㅋ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11:10 new
샛별짱 호오. 이 자신감 무엇!?!! 갑짱이시던데…. 일단 생일 축하합니다. 만만치 않다는 매력이 무엇인지 궁금하네요. ㅋㅋ 돼지의 매력을 팍!!! 발산해 주세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2 new
모비딕 오셔서 직관하셈
-
답댓글 작성자모비딕 작성시간 11:13 new
샛별짱 가고 싶은데 일해야됨 일단 노력해 보겠음요 ㅋㅋ 가게됨 두눈 똑바로 떠보갰음 잘 놀다 오세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11:14 new
모비딕 빠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