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만두 때문에ㅡㅡ😤😡😡

작성자꽈당(특별회원)|작성시간26.06.21|조회수110 목록 댓글 12

엊그제 금요일 이었죠?

죙일 올라오는 김치 만두 보고
눈이 돌아서
늦은 밤 냉동 군만두 구워서
맥주 땄다가
6캔 쭉 달리고 배뽈록ㅡ,.ㅡ



결국 임부복 입고 출근해서


어제 해장만 2차 ㅡㅡㅋ

(인덕원에 은근 맛집이 많네요)

요즘 너무 막살아서 다시 운동습관 만드는 게 힘들 것 같지만..

그래도!
이건 아니다 싶어서..
다시 시작을 계획합니다

운동 다닐 시간이 안되서
홈트에 의존해얄듯요;;

https://youtube.com/shorts/6RTmpVaB7B4?si=MRIu9ziUQeA5UZKH

존나 열심히 해야 쬐금 생긴다네요ㅡㅡ

(음.. 오늘까지만 한잔 하고...
월욜부터 하까?🤣🤣🤣)

복그니가 되든 안되든 바프는 찍을 겁니다 ㅋ

오늘 출근샷으로 마물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안개(중앙운영진) 예압~
    은제 함 안개옵 보러 가야는데
    넘 멀어서ㅠ

    기회되믄 안개성님 보러 꼭 나가겄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안개(중앙운영진) | 작성시간 26.06.21 new 꽈당(특별회원) 웅웅 한번봐야지~~ ㅎㅎ
    시간한번 맞춰보자 ^^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안개(중앙운영진) 
    댓글 이모티콘
  • 작성자제이플로 | 작성시간 11:11 new 누나 화이팅이엿!🙌🏼💪🏼🥹
  • 답댓글 작성자꽈당(특별회원)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15:39 new 술을 멀리해야는디ㅠ될랑가...요?ㅋㅋㅋㅋ

    그나저나
    완전 올만이네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