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란 공간은 불만도 얘기할 수 있고
기타등등... 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 선
에선 자유로워야 한다 생각하거든요
특정인을 지정한것도 아니고 닉을 밝
힌것도 아닌데 불만을 얘기했다고
조치를 취한다는건 정말 아니라고 생
각해요 그렇치 않나요?
조치를 취해 달라고 했을때 안해준건
그쪽이 먼전데 매맞았다고 아프다고
우는애한테 너 더 맞아야겠다 그럼
누가 카페에 정을 붙이고 활동을 할까요?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21 new
샛별짱 일부러 원고마감시간 지키는건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운 앗 티났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21 new
샛별짱 유명작가 되기전까진 바리바리 올리세욧ㅎ 저는 낮술해서 몸져 누웠어요
일어나면 5편 기대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운 아이쿠야 컨디션 드시고 뻗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21 new
샛별짱 5편이나 빨리 업로드하세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