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사실...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21|조회수113 목록 댓글 9


카페란 공간은 불만도 얘기할 수 있고
기타등등... 법에 저촉이 되지 않는 선
에선 자유로워야 한다 생각하거든요

특정인을 지정한것도 아니고 닉을 밝
힌것도 아닌데 불만을 얘기했다고
조치를 취한다는건 정말 아니라고 생
각해요 그렇치 않나요?

조치를 취해 달라고 했을때 안해준건
그쪽이 먼전데 매맞았다고 아프다고
우는애한테 너 더 맞아야겠다 그럼
누가 카페에 정을 붙이고 활동을 할까요?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답댓글 작성자서운 | 작성시간 26.06.21 new 샛별짱 일부러 원고마감시간 지키는건아니죠?😆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운 앗 티났어요?ㅋ
  • 답댓글 작성자서운 | 작성시간 26.06.21 new 샛별짱 유명작가 되기전까진 바리바리 올리세욧ㅎ 저는 낮술해서 몸져 누웠어요
    일어나면 5편 기대할께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1 new 서운 아이쿠야 컨디션 드시고 뻗잠하세요
  • 답댓글 작성자서운 | 작성시간 26.06.21 new 샛별짱 5편이나 빨리 업로드하세요
    😴 😴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