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설습작이야기
논네는 화가 머리 끝까지...
그 병원비 내주신것 얼마예요?
계좌번호 주세요
지금 입금해 드릴께요
카드도 없던 어린 시절...
그리고 의료보험 혜택없이
치료 받았던 상황...
그런데 잠시후 들려오는 소리...
논네야.. 그게 아니고 내가
준비해간 돈이 그게 다였고
서울역에서 너를 바래다 주고
나면 다시 집에 돌아갈 차비가
없어서...
가오가 있지 내가 어떻게 거기서
그런말을 할 수 있었겠어..
그렇게 오해가 풀리고...
그랬어요? 전 또 제가 맘에
안들어서 그러는줄...
그럼 오빠 우리 사귈래요?
하면서 논네가 더 좋아하는
을의 사랑이 시작되었다죠
6편에 계속...
다음검색
댓글
댓글 리스트-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서운 아이쿠야 어쩔수 없죠
아쉽지만 담에 뵈요 -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22 new
샛별짱 에피소드가 또 하나 늘어서 소재고갈에 도움이됐으면 좋겠네요ㅎ
소설속에 제가 나오면 증말 좋겠네요😅😆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서운 근데 봐야 소재를ㅋ
-
답댓글 작성자서운 작성시간 26.06.22 new
샛별짱 우연을 가장한 필연으로 벙에서 만나길..ㅎㅎ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작성시간 26.06.22 new
서운 두근두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