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FE

♡ 자게판(난지금)

어제...

작성자샛별짱|작성시간26.06.22|조회수160 목록 댓글 2


횡단보도 건너는데 1초 남은것 뛰다
엎어져서ㅠ 대짜로 뻗었시유

아픈것 보다 그 수많이 서 있는 자동
차들 그리고 거리의 사람들의 시선

아놔!! 올만에 겁나 쪽팔려서리ㅠ
어젠 그 맘 밖에 없었는디유

자고나니 걱정이...



26일 정모 가야하는디... 나을까요?
안그래도 못생긴 얼굴 갈아 엎기까지
했으니ㅠㅠ

다음검색
현재 게시글 추가 기능 열기

댓글

댓글 리스트
  • 작성자김포스(홍보/안내) | 작성시간 26.06.22 new 에궁...큰 부상이 아니길 바라며...금요일날 반갑게 뵙겠습니다.^^
  • 답댓글 작성자샛별짱 작성자 본인 여부 작성자 | 작성시간 26.06.22 new 네네~~ 친한척 해주기요^^
댓글 전체보기
맨위로

카페 검색

카페 검색어 입력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