횡단보도 건너는데 1초 남은것 뛰다
엎어져서ㅠ 대짜로 뻗었시유
아픈것 보다 그 수많이 서 있는 자동
차들 그리고 거리의 사람들의 시선
아놔!! 올만에 겁나 쪽팔려서리ㅠ
어젠 그 맘 밖에 없었는디유
자고나니 걱정이...
26일 정모 가야하는디... 나을까요?
안그래도 못생긴 얼굴 갈아 엎기까지
했으니ㅠㅠ
다음검색
횡단보도 건너는데 1초 남은것 뛰다
엎어져서ㅠ 대짜로 뻗었시유
아픈것 보다 그 수많이 서 있는 자동
차들 그리고 거리의 사람들의 시선
아놔!! 올만에 겁나 쪽팔려서리ㅠ
어젠 그 맘 밖에 없었는디유
자고나니 걱정이...
26일 정모 가야하는디... 나을까요?
안그래도 못생긴 얼굴 갈아 엎기까지
했으니ㅠㅠ